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게임(로스트아크)

고독한 기계의 마물 : 아르데타인 리제폭포 비밀지도

by 하트하 2023. 3. 13.
반응형

하이하이 하트하~♥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작업을 하는 중에 수상한 비밀지도를 먹었습니다.

 

그것의 이름은 고독한 기계의 마물

 

비밀지도의 이름이 강력해보입니다!!

 

하지만 제가 더 강할지도(?) 한번 알아보러 갑시다~~~~~~~~!!

 

획득 : 아르데타인 ☞ 리제폭포 비밀지도(고독한 기계의 마물)

아르데타인
비밀지도 GET~!


고독한 기계의 마물 위치 : 위치는 랜덤입니다

위치는 랜덤이고 맵(tap or m)을 열어서 비슷한 장소를 찾아 근처에 가보면 지도에 내비가 작동을 합니

저는 지도에서 "남서로 10걸음 가라고 하네요" 이동을 해보니 비밀던전의 입구 발견~!!!!!!


비밀지도의 정체..........

카오스던전 가보셨죠? 거기서 나오는 비밀지도랑 같은 종류였네요

보스를 뚝딱~! 하고 나니 보상이 나오네요.. 별거 아니었습니다


고독한 기계의 마물...... 성장을 한참하고 모험의서 작업을 하실 텐데요

 

위와 같은 비밀지도를 획득하셨다면 "바닥에 버려주세요^_^"ㅎㅎㅎ

이상~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바이바~하트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