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해몽운세

꿈 해몽 키스 결혼 사랑 나누는 이성에 관한 꿈

by 하트하 2023. 2. 12.
반응형

꿈에 이성이 나오면 평소 생각하고 있던 이상적인 연인 상이나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 애정 정도, 친한 사람과 관계를 나와 연관해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꿈 해몽 키스 결혼 사랑 나누는 이성에 관한 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키스하는 꿈

  • 이성과 장시간 키스하는 꿈은 어떤 사람을 사귀던지 그 사람에 대한 모든 것을 탐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가볍게 키스를 나누었다면 이성을 속박하거나 무시하게 될 징조입니다.
  • 인사로 나누는 키스를 했다면 키스한 이성의 말을 무조건 따를 징조입니다. 
  • 막무가내로 키스를 했다면 싸움이 일어나고 목적 달성을 위해 경쟁해야 하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 정성스럽게 키스 하는 꿈은 진행하는 사업이나 일에서 성과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 사귀고 있는 사람 얼굴에 키스를 했다면 이성 문제로 이별할 징조입니다. 
  • 사귀고 있는 사람과 하는 키스가 즐거웠다면 길몽입니다. 좋은 소식이나 평소에 바라던 일을 성취하게 될 징조입니다. 
  • 유명 연예인과 키스를 했다면 좋은 소식이 생길 징조입니다. 
  • 유명한 사람과 키스를 했다면 일이나 사업 성과가 좋아 명예가 따를 징조입니다. 

결혼하는 꿈

  • 검은 피부를 가진 남자와 결혼했다면 여자는 많은 재산과 명예를 얻을 징조입니다. 
  • 선녀를 만나 결혼하는 꿈은 좋은 배필을 만나거나 계약이 성사될 징조입니다. 
  • 잘생긴 사람이나 아름다운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모든 일에서 만족감을 느끼고 집 안 경사가 생길 징조입니다. 
  • 결혼 선물을 주고 받았다면 계약과 관련된 서류를 준비해야 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으로 들어갔다면 집 안에서 혼담이야기가 오가고 학생은 입학, 직장인은 계약 등에 성공할 징조입니다.
  • 신랑과 신부가 서로 맞절하는 꿈은 사귀고 있는 사람이 일을 방해해 결과가 좋지 못하고 하는 일마다 잘 안 풀릴 징조입니다. 
  • 결혼식에서 신랑이 바뀌었다면 유리한 조건으로 계약을 성사시킬 징조입니다. 
  • 결혼식장에 등장했는데 아무도 없었다면 이직이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될 징조입니다. 

사랑을 나누는 꿈

  • 사귀고 있는 사람과 사랑을 나누는 꿈은 흉몽입니다. 의견 충동이나 오해를 당해 다툼이 생기고 재산 등 안 좋은 일을 생길 징조입니다.
  • 안면이 없는 남성과 사랑을 나눴다면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 이미 결혼한 사람과 죄책감 없이 사랑을 눴다면 금전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주변 사람들의 질타를 받을 징조입니다. 
  •  전 애인과 다시 만나 사랑을 나눴다면 과거 해결하지 못했던 일이나 포기했던 일에 재도전하게 될 징조입니다. 
  • 두 명의 사람과 사랑을 나누는 꿈은  두 가지 일이 동시에 해결되고 취업준비생은 일자리가 여러곳에서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 성대한 연회를 열어 사랑을 나누었다면 모든 일이 잘 풀릴 길몽입니다.
  • 사랑을 나누다 중단했다면 계획 했던일에 문제가 발생해 중단될 징조입니다. 
  • 처녀와 사랑을 나누었다면 새로운 일을 시작할 징조입니다. 
  • 나이 많은 여성과 사랑을 나누었다면 장기간 해결되지 못한 일이 풀릴 징조입니다.
  • 사람들 앞에서 창피함 없이 사랑을 나누었다면 많은 사람이 관심을 보이는 일에 성공할 징조입니다. 
  • 인기 연예인과 키스하며 사랑을 나누었다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만한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 배우자와 사랑을 나누었다면 화목한 가정을 만들고 사업 계약이 성립될 징조입니다. 

이성과 관련된 꿈은 일이나 가정에서 생기는 좋은 일에 관한 꿈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는 사람과의 행위는 길몽을 뜻합니다. 이상 꿈 해몽 키스 결혼 사랑을 나누는 꿈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