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게임(로스트아크)

황금토끼 염색코드 공유 / 골드레빗 (+무기 25강)

by 하트하 2023. 12. 30.
반응형

하이하이 하트하~♥

오늘 자랑질 좀 하겠습니다

어제는 무기 +24 강화할 때 장기 60%에 숨죽이며 성공했습니다

 

저는 평균회귀를 믿었고 30%쯤 25강 붙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그동안 쌓아왔던 정파강과 재료들을 쏟아붓기 위해 큰 마음을 먹고 강화를 시작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기 10% 초반에 그냥 딸깍 붙어버렸습니다(당황해서 스샷도 못 찍음 ㅠ.ㅠ)

딥골드 염색코드 #FFB937

 

 

문득 예전에 금덩이 디붕이를 보았던 기억이 떠올랐다

기분이 좋아서 나도 금토끼를 만들어 보았다

여러 가지 금색코드를 검색하여 적용시켜 본 결과 #FFB937  이 진한 금색코드가 제일 어울렸다

 

너무 기분이 좋다 ^^

 

니나브의 축복이 있기를~ 그럼 바이바이 하트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