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생활정보

A350 아시아나 이코노미 스마티움

by 하트하 2024. 1. 25.
반응형

아이와 함께 또는 부모님과 같이 가는 장거리 해외여행에서 컨디션 조절은 필수입니다. 만약  좁은 좌석에 앉아 간다면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피로를 느낄 수 있는데요. 저렴한 비용으로 먼 거리 비행 시 편하게 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로 A350 아시아나 이코노미 스마티움입니다. 

아시아나 항공 이코노미 스마티움

아시아나 이코노미 스마티움 혜택

<< 항공권 구매대상 >> 
- 국제선 아시아나 항공 운항 편의 항공원 결제가 완료된 고객
- 이용제한 고객 : 공동 운항 편 이용 고객, Cabin Baggage(CBBG) 이용고객, Extra Seat(EXST)
- 이용고객단체 그룹 예약(예약클래스 G)의 경우 예약센터, 시내지점, 여행사, 공항에서 구매(홈페이지, 모바일 앱 구매불가)
- 다른 항공사에서 발권한 항공원 소지자는 탐승 48시간 내의 항공편에 한해 공항 현장 구매가능

 

1. 아시아나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은 A350 기종이 운행되는 해외 노선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기존 이코노미 좌석보다 4인치 넓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만 장거리 여행에서 키 크고 덩치 있는 사람이나 나이 드신 부모님이 넓은 좌석에 앉아 편하게 비행하기 좋습니다. 

3. 인천에서 출발하는 미주/ 유럽/ 호주 장거리 노선에서 이코노미 스마티움을 구매하시면 인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비지니스 좌석 바로 뒤부터 좌석이 시작되기 때문에 일반석 우선 탑승과 수하문 우선 수취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인천공항 셀프백드롭 이용 고객은 카운터 직원에게 별도 안내를 받아야 합니다. 

 

====>>> 아시아나 항공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 기내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아시아나 이코노미 스마티움

편도 기준 구매 가격

출발 48시간 전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 사전 구매하시면 최대 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아시아나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 선택/ 사전 구매 하기 

운행 발권처 ( 온라인 사전구매 5% 할인)
노선 한국 미국  인도네시아  이외지역
일본, 중국, 동북아 4만원 → 3.8만원  USD 40 → 38   KRW를 구매 당일 환율 적용하여 현지 통화로 징수 
동남아 7만원 → 6.6만원  USD 70 → 66 IDR 773,000           
              → 729000
서남아 10만원 → 9.5만원  USD 100 → 95  
미주, 유럽, 시드니  20만원 → 19만원  USD 200 → 190  

 

구매시간 및 구매처

  • 국제선 아시아나 항공 운항 편 결제를 완료하신 고객의 경우 출발 48시간 전 아시아나 항공 예약센터, 시내지점 및 공항 발권 카운터, 홈페이지, 모바일앱, 여행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항공기 출발 48시간~탑승수속 마감 전까지 공항체크인 카운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24년 황금 연휴 3박 4일 여행 추천

 

2024년 황금 연휴 3박4일 여행 추천

2024년 갑진년은 2월이 하루 많은 29일까지 있어 366일입니다. 올해 총휴일은 대체공휴일과 국회의원 선거일을 포함해 18일입니다. 하루 연차를 이용하면 3박 4일 여행 떠나기 좋은 샌드위치 휴일이

hathat.tistory.com

2024년에는 징거다리 휴일을 이용해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비즈니스보다 더 저렴한 금액으로 즐거운 비행 경험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