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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페이 문의사항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

by 하트하 2023. 3.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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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카카오페이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카카오페이는 자주 인출하는 은행 계좌를 설정해 송금이나 선물하기, 주식 투자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에서 만든 지불 수단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 문의사항을 고객센터를 이용해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전화상담

  • 고객 센터 전화번호는 1644-7405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전화상담을 원하시면 2번을 누룹니다. 그럼 메뉴에 따라 단축 번호를 누르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단축 ① 자동이체, 오픈뱅킹 SMS 문의 / 단축 ② 송금, 결제 서비스 문의 / 단축 ③ 주식 펀드 등 증권 서비스 문의 / 단축 ④ 가입, 로그인, 본인인증 문의 / 단축 ⑤ 그 외 카카오페이 서비스 이용 문의 / 단축 ⑦ 송금확인증, 거래·결제내역 등 증명서 발급 문의 중 원하는 상담을 선택해 누르시면 됩니다.  

ARS 상담시 단축번호

2. 카톡 상담 & 1:1 문의

  • 카카오페이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문의 채널을 통해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까지 상담원과 카톡 상담할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챗봇 문의를 통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시면 이메일을 통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문의 사항을 선택해 내용을 입력하고 접수하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3. 홈페이지 이용

  •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도움말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키워드로 분류해 놓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는 금융안심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분실 신고, 착오송금중개, 도용신고, 구매 분쟁신고로 세분화해서 문의할 수 있도록 분류해 편리합니다. 
  • 분실, 도용에 관해 긴급하게 문의할 일이 생겼다면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금융안심센터 1833-7483으로 전화하시면 빠르게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이기 때문에 카카오페이 또한 사용자가 많을 것을 예상되는데요. 착오 송금의 경우 상대방이 송금완료가 되기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고 카카오페이 채널가입을 통해 페이봇 문의상담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상 카카오페이 문의사항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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